1. 첫 토요일 신심 미사

 

- 목적: “가시로 덮힌 지극히 거룩하신 네 어머니의 성심을 위로해 드려라”

인류가 성모님께 행한 모욕과 모독을 배상하기 위하여 매달 첫 토요일을 성모님께 봉헌한다. 교황 비오 10세는 1905년 6월 12일에 교령을 발표하여 대사의 은혜를 내렸다.

그리고 파티마에 발현하신 성모님께서는 몸소 이 신심을 권장하시며 첫 토요일 신심을 구체화시키셨고 구원의 약속을 통해 그 가치를 더욱 높였다.

 

- 일시: 매월 첫 토요일 오전 11시 (오전 10시부터 쎌기도)

 

 2. 성모신심 피정

 

- 목적: 묵주기도를 하면서 얻게 되는 성모님의 티없으신 성심에 대한 사랑과 삶의 회개와 보속의 은총을 피정을 통하여 내면화하고 생활의 실천으로 고양시킨다.

 

- 일시: 매월 마지막 주(월) 오전 9:30~ 오후 4시

 

 3.자비주일 행사

 

- 목적: 한결같은 사랑으로 인간을 보살피는 하느님의 자비를 기념하고 모두가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지향하며 자비심 기도와 미사를 봉헌한다.

 

- 일시 : 부활 제2주일(하느님의 자비주일) 오후 1시~4시

 

- 내용 : 영상과 음악이 함께하는 자비심 기도와 묵상, 자비심 상본 공적경배, 미사

 

 4. 성모의 밤

 

- 목적: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하느님께 전구하는 성모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성모님의 사랑으로 하느님의 은총을 구하며 다양한 기도와 찬미를 드린다.

 

- 일시 : 5월 첫금요일 밤

기 도 모 임

 

신 심 행 사

 

봉헌을 위한 

 

33일간의 준비

 

파티마의 성모 발현기념 및 

 

한반도 평화통일기념 미사

2. 신 심 행 사

 부산광역시 남구 장고개로 16번길 13  Tel : 051-635-4503  /  051-631-2929 

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한국본부

 

 

  • Facebook Classic

전국협의회

맨 위로

COPYRIGHT © 2015 WORLD APOSTOLATE OF FATIMA, KOREA ALL RIGHT RESERVED.

Made by